* 예약자에 한하여 잠실 종합운동장역 앞에서 잠실헬기장까지 PICK-UP을 해드리며 비행종료시 잠실 종합운동장역 앞으로 모셔다 드림.
(도착 15분전까지 PICK-UP전화 요망)
* 별도의 셔틀버스는 운영하지 않습니다.
모든 관광투어는 잠실헬기장을 기점으로 비행후 잠실 헬기장으로 복귀합니다.
전세기 및 전세관광의 경우는 경유지 및 도착지를 사전에 협의하여 결정합니다.
항공기 1대당 조종사를 제외하고 최대 3명이 탑승 가능하며 항공기 균형을 맞추기 위해서 127kg(280 lbs)이 넘는 분은 탑승하실 수 없습니다.
(단, 2좌석을 사용할 경우는 탑승 가능함)
호텔이나 골프장 등에 헬기장을 소유하고 있거나 도는 안전한 공간이 확보되어 있을 경우 사전에 항공청에 승인 받은후 헬기 착륙이 가능합니다. R-44 헬기 설계시에 주간 호천시에만 비행을 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R-44 헬리콥터는 승객운송용, 방송장비를 탑재하고 실시간 중계가 가능한 방송용, 경찰 도로정찰용, 수상착륙 가능한 Clipper, 농약살포용, 산불감시 및 진화용,
교육훈련용, 계기비행 교육용 등 다양하게 있으며 블루에어에서 관광헬기로 운영하는 기종은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장하기 위해서 비상시에 수상에 긴급하게 착륙할 수 있는 CLIPPER 형을 구매하여 운항중에 있습니다.
항공법 제 299조 소형항공운송사업 등록기준에 따라 보유항공기 마다 여행객 보험, 기체 보험, 승무원 보험, 제3자 보험, 화물보험을 가입하였습니다. R-44 로빈슨 헬리콥터는 미국 로빈슨 社에서 제작된 헬기로서 2012.12월 까지 약 1만대를 생산한 안전성 및 경제성이 높은 항공기입니다.
미국, 캐나다, 호주, 일본, 필리핀 등 여러 나라에서는 안전성을 바탕으로 관광헬기 및 승객운송 등에 활용되고 있습니다.
원하는 일자/시간에 헬기 탑승을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헬기탑승 나이 제한은 3세 이상으로 신체적 및 정신적으로 안전에 위배되지 않을 경우에는 원칙적으로 탑승 가능 합니다.
헬기 안전상 아이를 안고 탑승은 할수 없습니다.
따라서 좌석을 점유할 경우 탑승요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항공기 균형을 유지하여 안전한 비행이 되기 위해서는 탑승객 1인의 몸무게가 127kg 이하의 경우에만 탑승이 가능합니다. 모든 신분증에는 본인 확인이 가능한 사진이 부착되어 있어야만 탑승할 수 있습니다. 항공기에서 인가되지 않은 촬영은 법으로 금지되어 있으므로 최소 2주전에 관계기관에 승인을 득한 사람에 한하여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촬영한 필름이나 사진은 사진 촬영 종료후에 관계기관에 제출하여 검토를 받은후 사용할수 있습니다.
헬기내에서는 인터폰을 착용하므로 승객, 조종사와 대화가 가능합니다. 헬리콥터 스카이 다이빙은 가능하나 헬리콥터 성능에 맞게 탑승자 숫자, 상승고도등이 제한 됩니다.
블루에어의 R-44헬리콥터는 승객 운송에 최적화 되어 있어 스카이 다이빙을 지원 하지 않습니다.
비행중 핸드폰 사용은 항공기 안전운항에 장애를 초래할수 있으므로 사용할수 없으며 근거리 사진 촬영은 가능합니다. 항공기 탑승시 특별한 제한은 없으나 옷을 손에 들고 탈 경우 안전사고가 우려되므로 옷을 착용하고 탑승해야 합니다. 에어콘과 히터를 탑재하고 있어 쾌적한 관광이 되도록 온도를 조절 할 수 있습니다. 조종사 승인하에 조종간을 잡을수 없습니다. 주요 크레딧 카드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호텔에서 PICK-UP 및 DROP-OFF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가급적으로 지하철이나 대중교통수단으로 오시길 권장합니다.
블루에어에서는 잠실 종합운동장역 앞에서 잠실헬기장까지 PICK-UP 및 DROP-OFF 해드리고 있으니 도착전 최소 15분전 까지 전화 주시면 지원해드립니다.
항공기 순항거리 400 ~ 600km입니다만 바람/비행고도/기상등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해상비행이 필요한 경우에는 안전을 고려하여 중간지점에서 급유를 하고 비행합니다.